끄라비 숙소 추천에 대한 글입니다. 많이 알려지지 않은 끄라비 가는법에 이어 끄라비 숙소를 추천해 보겠습니다. 어느 숙소가 좋을지, 또 위치는 어디가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글의 순서
끄라비 숙소 추천
끄라비에도 저렴한 숙소가 많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용한 느낌이고 어디에 있는지에 따라 여행의 만족도가 크게 달라질 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오낭 해변 주변에서 숙박하는 것이 위치상 유리할 수 있지만, 이름 좀 있는 리조트는 외곽 쪽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번 끄라비 숙소 추천은 저렴하지 않은 리조트로 추천해 드립니다.
센타라 그랜드 비치 리조트 앤드 빌라 끄라비
센타라 그랜드 비치 리조트는 끄라비를 다시 가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리조트입니다.
절벽에 둘러싸여 있어 프라이빗한 느낌입니다. 언덕에도 숙소가 있어 해변에 있는 방을 예약하지 못하면 다리가 조금 아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전체적인 태국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리조트이고, 리조트 안에서 스파, 수영, 해수욕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들어갈 때 스피드 보트를 이용해서 들어가지 않으면 산을 넘어가야 해서 짐이 있으면 불가능이 가깝고, 리조트에서 체크아웃할 때도 스피드 보트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구글 평점은 4점 중반이지만, 그 이상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 가격대 : 30만원 이상
홀리데이 인 리조트 끄라비 아오낭 비치
IHG 계열 호텔입니다. IHG 멤버라면 추천해 드립니다. 아오낭 비치에 있어 끄라비 중심부에 있다고 해도 될 거 같습니다.
대부분의 맛집, 해변 등 접근성이 좋아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최고급 리조트가 아닌 가족을 위한 리조트라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수영장, 조식 등 대부분 만족하실 정도가 됩니다.
바다를 보면서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끄라비에 몇 개 없는 슬라이드가 있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 가격대 : 10만원 중반
반얀트리 크라비
2020년도에 생긴 신상 반얀트리입니다. 얼마 있으면 부산 기장에도 생기는 호텔이죠.
아코르 호텔의 상위 브랜드입니다. 누구나 아시죠, 고급스럽다는 것은, 끄라비에서는 위치가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아오낭에서 차로 30분 정도 걸리지만 화려한 휴식을 겸하고 싶다면 여기만 한 곳이 없겠죠?
끄라비를 다시 가면 센타라 말고 여기를 가야 하나 고민이 될 정도입니다.
- 가격대 : 80만원 이상
소피텔 크라비 포키트라 골프 앤 스파 리조트
엄청나게 고민했던 호텔입니다. 여기도 아코르 호텔 계열입니다. 태국에서 가장 큰 수영장을 자랑하는 리조트죠.
반얀트리보다는 아오낭비치까지 가까워서 차로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패키지와 어린이 메뉴가 있어 아이들이 있다면 고민해 볼 리조트입니다.
- 가격대 : 20만원 중반
피말라이 리조트 & 스파
전통적인 고급 리조트입니다. 끄라비에 있지만 아오낭비치도 갈 수 없는 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태국에서 상도 받은 리조트입니다. 여기도 스피드보트로 들어가셔야 하는 곳입니다.
www.visaluxuryhotels.com에서도 예약할 수 있고 정말 휴양이 필요하시다면 한 번쯤 고민해 보실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린이 프로그램도 잘돼 있다고 하니 아이들과 함께도 괜찮습니다.
- 가격대 : 40만원 이상
그 이외 리조트
아코르 계열의 이비스 스타일 크라비 아오낭도 있습니다. 아오낭비치 주변에 있어 접근성은 최고입니다. 걸어서 야시장 등을 관광할 수 있죠. 가격도 10만 원 미만입니다.
마무리
끄라비 숙소 추천을 너무 고급 리조트만 한 게 아닌가 싶네요. 그래도 끄라비에 가시려고 결정했다면 고급스러운 태국을 맛보는 건 어떨지 싶네요.
물론 저렴한 숙소도 많이 있으니, 걱정은 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