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 후기: 더 베스트 및 혜택 5가지

오늘은 제가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느네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신한카드에서는 메리어트 제휴카드로 더 베스트와 더 클래식 2가지가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본보이 신한카드 더 베스트에 대해 어떻게 사용했고, 어떤 혜택이 있는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메리어트본보이신한카드후기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 후기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는 더 베스트와 더 클래식으로 2가지가 있습니다.

더 베스트는 연회비가 VISA로 발급할 경우 26만 7천 원입니다. 국내로 발급할 경우 26만 4천 원이지만, 국내로 발급하실 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가족카드는 5만 원입니다.

기본적인 혜택은 메리어트와 해외 결제 적립률이고, 바우처로는 무료 숙박권, 조식 5만 원 할인 2번 정도입니다. 그 이외에도 해외 라운지 이용, 비자 시그니처 혜택 등이 있습니다.

무료 숙박권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는 연회비를 납부하고 당해연도 100만 원 이상 사용하시면 무료숙박권이 지급됩니다. 35k 숙박권이고, 15k를 추가해서 50k 숙박도 가능합니다. 숙박권은 발급 후 1년 안에 쓰셔야 합니다.

처음에는 35k 숙박권에 가지고 있는 포인트를 사용 못 해서 계륵이었지만 지금은 40k에서 50k에 웨스틴 조선에 갈 수 있어서 쓸만한 바우처입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

기본 포인트로 천원당 메리어트 1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있습니다. 다른 적립카드와 비슷하게 각종 세금, 아파트 관리비, 무이자 할부, 학비 같은 경우 적립이 안 되니 약관을 정확하게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상품권, 기프트 카드를 제외하고는 전월 실적에 잡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유용합니다.

특별 포인트로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 사용하였을 때 전 세계 메리어트 포인트 참여 호텔에서 결제하실 경우 천원당 메리어트 5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그리고 해외, 항공(대한항공, 아시아나, 제주항공, 진에어), 택시, 카페(스타벅스, 커피빈, 폴바셋, 투썸플레이스)에서 결제하실 경우 천원당 메리어트 5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전월실적에 해외결제는 제외입니다.

매월 말일쯤 적립포인트가 메리어트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C EVERYDAY SPEND는 기본 적립, MARRIOTT SPEND는 호텔 적립, CATEGORY SPEND는 특별 적립입니다.

보너스 포인트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의 연회비 주기에 천만 원을 사용하시면 메리어트 5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그리고 2천만 원을 사용하시면 메리어트 1만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상품권과 기프트 카드와 연회비 같은 것은 제외된 실적입니다. 연간 6천만 원을 사용하면 메리어트 본보이 플래티넘 혜택을 주지만, 그 정도 사용하지 않을거라면 년간 2천만원을 사용하면 딱 좋은 카드입니다.

엘리트 멤버십과 숙박 크레딧 제공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바로 골드 등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솔직히 골드면 늦은 체크아웃 2시까지, 객실 업그레이드는 가능하면, 이 2개의 혜택이라 별로인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도 숙박 크레디트로 10박을 바로 받기 때문에 플래티넘까지 목표로 하시는 분들은 40박만 하시면 되고, 이벤트 같은 것을 이용하면 20박에도 충분히 달성할 수 있기 때문에 연회비를 뽑는 구간이 됩니다.

메리어트본보이카드

국내 메리어트 참여 호텔 조식 5만 원 할인 (2회)

메리어트 호텔에서 조식 할인 5만 원을 하루에 한 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회를 한번에 사용은 하실수 없습니다.

저는 플래티넘이라 이 혜택은 사용하지 못 해봤지만, 숙제처럼 웨스틴 조선 아리아에 가셔서 조식만 먹으러 가시는 분들도 꽤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 라운지

The Lounge Members 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년에 4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반 1인이 되는 카드가 많이 없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마무리

메리어트 본 보이 신한카드 혜택은 위에 내용 이외에도 VISA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회비가 26만 원이 넘는 카드이지만 무료 숙박권으로 연회비를 상계한다 치고, 나머지 혜택은 플러스 구간입니다.

누구에게는 필요 없는 카드일 수도 있지만, 메리어트 계열 호텔을 자주 이용하시고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아멕스 카드 이외에는 대안이 없는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카드라는 것이 소비할 때 스마트한 소비를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도구이지, 방법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 하세요!

추천하는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