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글에 메리어트 맴버십과 메리어트 포인트 가치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오늘은 구체적으로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구매 방법을 활용하여 전 세계 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하고, 중고나라 등에서 거래 등으로 양도를 하거나 받고 그리고 추가 포인트 지급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글의 순서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구매
본보이 포인트 구매 및 선물
포인트 구매 및 선물은 1000포인트 당 12.50 USD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분기에 한 번씩 보너스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급하지 않으시다면 프로모션에 맞춰 구매를 하시는 거나 선물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가 프로모션은 보통 10%에서 40%까지 진행되고, 힐튼 브랜드에 비해 프로모션은 적은 편입니다.
구매 또는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포인트는 연간 10만 포인트입니다. 구입한 포인트로 본 보이 엘리트 등급에 반영이 되지는 않습니다.
포인트 구매 후 72시간 이내에 계정에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규 회원 같은 경우 가입 후 30일 후에 포인트를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구매 방법
본보이 사이트에서 (링크: 본보이 사이트) 진행하시면 됩니다 포인트 구매를 누르시고 로그인 후 I WANT TO BUY에서 원하는 포인트를 선택하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추가로 얼마가 적립되는지 같이 나옵니다.
결제는 평소 사용하는 카드 중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해외 결제이기 때문에 해외 사용을 할 경우 추가 적립을 해주거나 해외 사용 수수료가 면제인 카드가 좋습니다. 그리고
신한 메리어트 카드(링크: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 후기: 더 베스트 및 혜택 5가지) 같은 경우 해외 사용은 기본 적립의 3배이기 때문에 효율이 좋습니다. 10만 포인트를 1,250 USD에 구매하면 환율을 1,275원으로 계산하면 대략 160만 원 정도 입니다. 해외 사용은 3배 적립이기 때문에 추가로 4800점이 적립이 가능합니다. (추가 적립은 전월 국내 사용 30만 원 이상 등은 감안하지 않았습니다.)
본보이 포인트 양도
중고나라 또는 당근 마켓 등에서 메리어트 포인트를 검색하시면 대략 1포인트에 9원 정도로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모션이 없을 때 구매하기 좋고 연간 포인트 구매 한도인 10만 포인트보다 양도받을 때는 50만 포인트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하지만 중고거래의 특성상 안전하게 거래를 하실 수 있는 방법으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번 양도한 포인트는 취소가 안되니 가급적 만나서 거래가 가능하다면 좋습니다.
구매와는 다르게 신규 회원은 90일 이후에 양도받을 수 있고, 가입 후 숙박을 하였다면 30일 이후에 양도받을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홈페이지 양도 사이트 (링크)에서 진행 하시면됩니다. 교정된 내용이 없습니다.
메리어트 포인트 구매 마무리
본보이 포인트 구매는 여행을 좀 더 저렴하고 즐겁게 가기 위해 필요한 부분입니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카드를 사용하거나 숙박을 많이 하여 쌓을 수도 있지만,그렇게 원하는 포인트까지 적립을 한다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당장 몇 개월 후에 떠나는 여행이라면 바로 예약을 해서 방이 없어지거나 숙박비가 오르는 상황이 오지 않는 것을 모두 원하고 있고 가지고 있는 포인트에 조금만 더 구매를 해서 숙박을 하려고 하는 분들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링크 :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가치 이해부터 구매까지)와 여러 가지 조건을 생각하시면 여행을 떠나기 전도 즐겁고 도착해서도 즐거운 여행 일정 잡으시고 즐거운 여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