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 자유여행 중 육상투어 초콜릿 힐 등에 궁금하신가요? 보홀 자유여행을 가시면 물에서 놀 수 있는 발리카삭, 릴라 고래상어, 나팔링 등이 있지만, 육상투어 또는 택시투어라고 불리는 관광지 방문하는 투어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육상투어로 가볼 수 있는 곳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글의 순서
보홀 자유여행
보홀 육상투어 가격
육상투어의 가격은 현지 업체 기준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 1명에서 3명은 3,000 페소
- 4명에서 6명은 3,500 페소
- 7명에서 10명은 4,000 페소
보통 3명까지는 작은 승용차와 가이드, 4명 이상은 좀 큰 차량이 오는 형태입니다.
차량 가격 이외 입장료, 체험비는 불포함입니다.
한인 업체도 크게 다르지 않으니, 예약이 가능하다면 한인 업체도 좋은 선택입니다.
추가적으로 입장료와 체험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 ATV rides – 인당 1,100 페소
- CHAP ZipBike – 인당 700 페소
- 초콜릿 힐 – 인당 100 페소
- 안경원숭이 – 인당 120 페소
- 로복강 투어(점심) – 인당 850 페소
- 로복강 집라인 – 인당 500 페소
로복강 투어는 점심 포함이라 가격이 조금 나가고 시간이 올래걸리는 투어입니다. 보통은 오전 9시에 리조트 픽업을 받고 오후 3시에서 4시 정도에 끝나는 투어입니다.
- 보홀 고래상어 투어가 궁금하시면: 보홀 고래상어 투어 가격, 현지에서 직접 예약
보홀 육상투어 가볼만한 곳
보홀 육상투어 같은 경우 초콜릿 힐, 안경원숭이, 로복강 투어, 맨 메이드 포레스트, 집 바이크, ATV 체험 등이 있습니다. 추가로 나비 목장 이외에 가고 싶은 곳은 모두 대려다 주기 때문에 업체마다 장소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
선택적으로 가고 싶은 곳으로 최적의 코스로 맞춰달라고 하면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보홀 초콜릿 힐
초콜릿 힐 위치
보홀 초킬릿 힐은 팡라오에서 한 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는 길에 안경원숭이, 맨 메이드 포레스트, 로복강 등을 모두 볼 수 있을 정도로 제일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초콜릿 힐 가는법
초콜릿 힐은 보통 택시나 육상투어로 이동하기 때문에 도착해서 가이드가 입장료를 언덕 아래에서 지불하고 위에 올라가서 내려주고, 주차할 공간이 없기 때문에 얼마 후에 오겠다고 합니다.
초콜릿 힐 언덕은 쿠알라룸푸르 바투 동굴의 계단보다 많이 적기 때문에 그렇게 힘든 정도는 아닙니다.
보홀 안경원숭이
보홀 안경원숭이는 보호구역에 방문해서 볼수 있습니다. 보호구역이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 보호를 받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이들이 상당히 좋아했습니다.
마무리
보홀 여행에서 마무리로 보통 많이 하시는 육상투어입니다.
보홀에서 인천까지의 비행기가 밤에 출발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아침에 조식을 먹고 9시에 리조트에서 출발해서 오후까지 하는 투어입니다.
마지막 날 시간을 알차게 쓸 수 있기 때문에 보홀이 처음이라면 한 번쯤 여행을 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