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공항에서 유후인 가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후쿠오카 일정을 잡다 보면 온천을 즐기기 위해 바로 유후인으로 가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렌트를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오늘은 버스나 기차를 타고 가는 방법에 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글의 순서
후쿠오카 공항에서 유후인 가는 방법
유후인 버스
유후인까지 버스를 타고 가는 이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후쿠오카공항 터미널에서 이동하는 방법, 텐진역 버스터미널 또는 하카타 버스터미널에서 이동하는 방법입니다. 텐진역, 하카타역까지의 이동은 이전에 쓴 글을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후쿠오카공항 터미널에서는 약 2시간 정도면 유후인에 도착이 가능합니다. 예약사이트에서 예약을 하시고 가면 간편하게 가실 수 있습니다.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은 가능하지만, 크롬에서 번역기능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산큐패스를 가지고 있으면 무료이니 참고하세요.
유후인 기차
개인적으로 여행은 버스보다 기차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기차는 후쿠오카공항에서 바로 가는 방법은 없지만 하카타역에서 유후인까지 갈 수 있는 유후인노모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비슷하게 2시간 정도 소요되고 하루에 2번 왕복 운행하고 있으니, 시간을 미리 확인하시고 가시면 편하게 탑승할 수 있습니다.
JR 규슈레일패스를 이용해서 탑승하셔도 되고, 미리 예약을 하셔도 됩니다.
마무리
후쿠오카 여행을 가면 다시 가고 싶은 곳으로 유후인을 꼽을 거 같습니다. 만화에 나오는 풍경과 온천은 누구에게나 즐거울 거 같습니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유후인까지 당일치기도 좋으니 한 번쯤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