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룸푸르 차이나타운 맛집이 궁금하신가요? 말레이시아 한달살기 중에 아침을 먹으려고 방문한 호코우 하이남 코피티암(Ho Kow Hainam Kopitiam)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여기는 아침이면 대기가 엄청 많은 곳입니다.
바로 앞에 Four Points by Sheraton Kuala Lumpur, Chinatown 숙박을 하면서도 대기를 걸고 숙소로 와서 모바일로 대기번호 확인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글의 순서
쿠알라룸푸르 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은 쿠알라룸푸르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어서 방문하기 편리합니다.
이곳은 다양한 음식, 역사적인 명소, 그리고 활기찬 야시장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Jalan Petaling 이라는 거리는 이국적인 향기와 복잡하게 얽힌 골목길, 그리고 수많은 상점이 늘어서 있어서 방문객들에게 끊임없는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차이나타운은 쿠알라룸푸르의 다양한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중국 문화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의 다양한 유산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말레이, 인도, 중국 문화가 모두 어우러진 것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밤이면 클럽에서 들려오는 노랫소리와 이색적인 펍이 있어 KLCC 주변이랑은 분위기가 다릅니다.
호코우 하이남 코피티암: 쿠알라룸푸르 차이나타운 맛집
이곳은 전통적인 하이남 커피와 맛있는 디저트로 유명합니다.
매일 아침 수많은 사람이 이곳을 찾아와 맛있는 음식과 커피를 즐깁니다.
호코우 하이남 코피티암에서 제공하는 하이남 커피는 독특한 맛과 향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여기는 아침 7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만 영업하는 곳입니다.
아침을 먹으러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거 같습니다. 월요일 휴무를 제외하고 항상 대기를 해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는 맛도 좋지만, 가격이 저렴합니다.
카약 잼이 들어가 있는 번, 토스트도 맛있고, 커리 지창펀과 치킨호펀이 맛있습니다.
마무리
말레이시아, 특히 쿠알라룸푸르에 여행을 계획하시고 차이나타운에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면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저렴한 가격과 부담 없는 향신료들로 이루어져 누구나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쿠알라룸푸르 맛집 소개를 마칩니다.